회사소개

Best your chemical

인사말

고객 여러분!

최근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각지에서 지구온난화 및 오존층파괴로 인하여 기후의 조건이 바뀌고 있으며 지구상에 미치는 이상 기후변화와 위험을 줄이고자 UN과 G20국가들이 중심이 되어 그 원인이 되고 있는 유해물질들의 사용규제와 함께 강력한 환경규제정책을 시행하기에 이르렀고 우리나라도 2021년에 탄소중립시대를 선언하고 탄소배출 억제를 위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
이제는 석탄, 석유, LNG가스등 화석연료에서 출발되는 물질은 그 생산 및 사용에 대하여 대기환경의 규제물질로서의 단계적 제한을 받게 되었으며 일부 세정제와 용제들은 원유의 부산물로서 대기 유해성범주에 속합니다. 이에 당사는 오래 전부터 환경과 인체에 유해성이 없는 대체세정제 및 세정기술을 연구하고 제품을 개발하여 왔습니다.

1세대 규제물질(염소계 또는 불소계 세정제)인 1.1.1-TCE, CFC-113, TCE, PCE, MC, HCFC종류의 세정제나 용제는 오존층파괴물질, 온실가스물질, 발암성물질로서 그 사용이 엄격히 규제되고 있으며, 또한 탄화수소계 세정제는 경유(차량)규제와 함께 온실가스물질로 분류되어 배출규제 물질로서 제한적 사용이 요구되고 있습니다.

당사는 친환경적 대체세정제 및 대체세정기술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안정적인 세정품질을 구현할 수 있는 동반자로서의 막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 그리고 알루미늄 및 비철금속 주조품의 연삭, 절삭가공 후 발생하는 공극, 크랙, 핀홀등의 불량을 밀봉,압입,봉공 해주는 친환경 함침제를 공급하고 있습니다.

고객사의 친환경적인 정밀 세정품질과 함침품질을 최적화 하기 위해 저희 BYC 임직원 일동은 여러분들 곁에서 언제나 한결같이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.

주식회사 비와이씨 임직원 일동

㈜비와이씨 대표이사 : 김도영 주소 :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진흥로38번길 28 전화 : 031)319-5103

COPYRIGHTⓒ BYC Co.,Ltd All rights reserved

Designed by 홈페이지제작.kr